한 순간의 잘못으로 감당 못할 채무를 지게 된 경우가 생기는데요.이런 경우 실망하시는 것보다는 채무를 해결해야 방법을 강구하는것이 가장 현명한 방법입니다. 우선은 자신의 채무 금액을 확실히 알고 채권자들고 확실히 알고 있으셔야 합니다. 채무가 아무리 많더라도 해결할 방법은 있으니 실망하지 마시고 힘내십시오.

 

채무가 너무 많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

 

채무가 자신이 가지고 있는 재산보다 많다면 개인회생 제도를 이용하며 채무를 탕감 받으신 것이 좋습니다. 개인회생은 어떤 채무든지 한꺼번에 모아서 짧게는 3년 길게는 5년동안 최저생활비를 제외한 나머지 금액으로 변제를 할 수 있는 제도입니다. 은행,캐피탈,대부업,개인돈 등 여러가지 항목의 모든 채무를 탕감 받을 수 있는 제도입니다. 더이상 채무에 대한 대출이자등 고민이 많이 계시다면 가까운 법무사나 변호사 사무실을 방문하셔서 우선 상담하시는 것이 가장 빠른 길입니다.

 

 

 

 

 

 

개인회생 자격이 있나요?

 

개인회생은 우선 자격이 되어야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개인회생신청자격은 가장 중점이 되는것은 자신의 재산이 채무 보다 무조건 적어야 신청이 가능합니다. 자신의 재산이 채무 보다 많다면 자신의 재산을 청산을 하고 채무를 갚아야 하는 것이 당연하기 때문에 개인회생신청이 불가능합니다. 자신의 재산이 채무보다 많다면 개인워크아웃 등 다른 회생제도를 이용하셔야 합니다.

 

 

 

 

 

 

 

 

더 이상 늦기 전에 무료 상담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최대 90%까지 탕감 받을 수 있습니다. 

단 해외거주가, 미성년자, 채무액 2,000만원 이하인 경우 상담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비밀 1:1 무료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 비밀 1:1 무료 상담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