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회생 준비중이시라면 특히 최근대출,도박,주식 등 별로 좋지 못하 사유로 채무가 증가한 상태인 분들의 고민이 많으실 거라 생각합니다.오늘은 개인회생 최근대출, 도박, 주식이 기각사유가 되는지 확인해 보겠습니다. 

 

 

 

혹여 개인회생신청이 불가능 할거라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계시는데요. 개인회생은 최근대출 1년미만의 대출,도박,주식 등으로 채무가 증가 되었더라도 개인회생신청은 가능합니다. 다만 개인회생신청시 관련 소명 자료를 자세하게 준비를 하셔야 하는데요.

 

도박, 주식으로 개인회생가능?

 

최근대출을 하게된 이유와 최근대출을 받아서 사용처등 정확하게 명시를 하셔서 소명을 하셔야지만 개인회생기각을 당하지 않으십니다. 이점 꼭 자세하게 소명을 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도박,주식등으로 채무 증대가 된 상태라면 대출을 받아서 사용한 곳이나 주식 거래 자료등 준비를 하셔야 합니다. 최근대출,도박,주식으로 감당하기 힘든 빚이 생겼어도 자신의 재산보다 갚어야 할 채무가 많다면 개인회생신청 가능합니다. 

 


 

도박개인회생

 

무조건 개인회생신청이 될까? 

 

도박인데?주식인데?최근대출인데? 고민하지 마시고 꼭 상담을 받으시라고 말씀드립니다. 단,개인회생신청시 최근대출,도박,주식 관련한 채무에 대해서는 법원에서 월 변제 할 변제금이 올라갈 수 있습니다. 이점은 감당해야 할 상황입니다.그러나 개인회생신청 함으로서 채권자에게 독촉등 대출이자 등 빚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개인회생신청시 금지명령과 함께 신청을 하게 되는데요.금지명령이 떨어지면 더 이상 채권자에서 독촉을 할 수 없기 매일 독촉의 시달림에서 부터 해방 될 수 있습니다.

 

 

 

 

 

 

 

 

 

 

 

 

▼ ▼ ▼ ▼ ▼

<< 개인회생, 파산 1:1 무료 상담 신청 >>

 

신청과 함께 5분만에 자격 확인할 수 있습니다.

더 이상 늦기 전에 무료 상담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최대 90%까지 탕감 받을 수 있습니다. 

단 해외거주가, 미성년자, 채무액 1,000만원 이하인 경우 상담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비밀 1:1 무료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