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회생,파산 신용카드 연체시 및 대출연체시 생각?

 

 

경제 및 고용 불안으로 서민의 생활도 힘들어지고 있는 현실입니다. 이런 경우 신용카드 연체 및 대출연체가 일어나게 되는데요. 매일 돌려막기 식으로 생활을 해나가는 분들도 많다고 생각하는데요. 이런 채무의 굴레에서 벗어나기 위한 노력은 하지만 쉬지만 않는데요. 이런 현실에 살아가고 있으신 분들을 위한 신용회복을 위한 여러 가지 제도가 마련 되어 있는데요. 그중 개인회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개인회생시 우선 알고 진행해야 하는 상황

 

- 일정한 수입이 있으신 분이면 누구나 가능합니다. 일반 직장인나 알바 등. 매월 일정한 수입이 들어오신다면 가능합니다.

- 채무금액이 자신의 재산보다 많아야 합니다.

- 채무액 제한이 있는데요 담보 채무 10억원, 무담보채무 5억원 이하여야만 합니다.

- 변제계획에 따라 매월 변제를 3~5년동안 해나가야 합니다.

- 변제금 3회이상 미납시 개인회생 폐지가 됩니다.

- 관할 법원에 따라 진행이 3개월 ~ 6개월 그 이상이 걸리는 경우도 있습니다.

- 최근 대출이 많으셔도 가능하나 변제금이 올라갑니다.

- 도박 및 사치, 주식으로 인해 채무가 발생하여도 가능합니다.

 

 

 위 사항을 알고 진행하신다면 개인회샌진행을 생각하시는 분이라면 도움이 되실것입니다. 정확한 내용은 각 사건마다 다르기 때문에 법률사무소가 같은데서 상담을 받아보시면 이해가 빠르실것 입니다. 도움을 받아서 진행하실 수 있으니 혼자 고민하지 마시고 도움을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이제는 신용카드 연체시 및 대출연체시 카드 돌려막기, 추가 대출로 돌려 막기 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가면 갈 수록 이자만 눈덩이 처럼 커져 더 큰 빚으로 돌아오게 됩니다.  여러 제도를 살펴보시고 빚의 굴레에서 벗어나는데 노력하시길 바랍니다.

 

 

 신용카드 연체시 및 대출연체시 채권자들의 독촉으로 힘들어 하고 계시다면 하루 빨리 개인회생 같은 제도을 알아보시고 도움을 받으세요. 독촉은 가면 갈 수록 심해지고 일상생활을 할 수 없게 만드는 주범이니 자신의 원인을 찾아 해결책을 찾아야 채무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다시 한 번 바로 잡고 이제 부터 열심히 생활해 나가신다면 좋은 결과를 얻으실 수 있을 겁니다. 실망하지 마시고 희망을 갖고 생활하세요.

 

 

  

 

 

 

 

 

 

 

 

 

 

더 이상 늦기 전에 무료 상담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최대 90%까지 탕감 받을 수 있습니다. 

단 해외거주가, 미성년자, 채무액 2,000만원 이하인 경우 상담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비밀 1:1 무료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 비밀 1:1 무료 상담 ▼▼▼

+ Recent posts